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삼천리네트웍스 (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삼천리사다리콜센터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이용시 필요한 사항에 대한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즉시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 할 경우에는 사전 동의 없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해당 규정을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개인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비밀번호 : 회원이 서비스 이용시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이용신청 : 회사가 정한 별도의 기준과 절차에 따라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것
서비스중지 : 정상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해지 시키는 것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신청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당 회사가 승낙을 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사실대로 제공해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반드시 실명으로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 회사는 제6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사의 절차에 따라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아래와 같이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을 경우 기술상의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다음과 같은 이용신청에 대하여 승낙하지 아니하고, 이미 등록된 신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신청 이름이 신청인의 실명이 아닌 경우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이 예상되는 경우 서비스의 정상적인 제공을 저해하거나 타 이용자의 서비스 사용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이용자가 약정한 서비스 이외의 비정상적인 방법으로의 이용 및 상업적으로의 이용이 예상되는 경우 제 8 조 (회원 ID 관리) 회원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회원아이디(ID)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아이디(ID)가 회원의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있어서 회원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하는 경우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제 3장

서비스 이용

제 9 조 (서비스의 내용) 각지역에 대한 공차 정보, 운임조회, 운송의뢰 등을 온라인 상으로 제공합니다. 각각에 해당하는 서비스의 경우 일부 혹은 전부의 내용을 전반적인 서비스질의 향상을 목적으로 사전 통보 없이 연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서비스의 요금)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료로 합니다. 단지 회사는 추후에 일부 서비스를 유료로 할 수 있으며, 그 사항은 공지를 통하여 사전에 통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개시)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즉시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적인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때에는 사용자에게 공지하거나 바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 12 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또는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 혹은 전부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 13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서비스 운용과 관련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회사는 아래와 같은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설비의 보수, 증설 등을 위한 회사에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기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중대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매우 중대한 특별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적절한 사용자의 통지 없이, 서비스의 내용을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는 이와 같은 서비스의 수정, 중지에 대해 회사가 신청자 또는 제 3자의 권리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음에 동의합니다.

제 4장

권리와 의무

제 15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제12조 및 제14조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관계 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받은 경우,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회사는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회사의 여건이 허락하는 한 이를 향후 서비스 발전에 반영하도록 합니다. 제 16 조 (사생활의 보호)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기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제 17 조 (회원의 의무) 이용자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와 주의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가공, 판매하는 일련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유지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해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행위시 사전 통보 없이 자동으로 가입이 취소 됩니다. 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행위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하는 모든 행위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8 조 (자료실과 관련한 회원의 의무) 회원은 서비스에 제공하는 자료실, 게시판에 관련해서 파일 업로드, 다운로드 및 기타 관리에 대한 모든 사항을 책임집니다. 회원 자신의 서비스 계정에 등록되는 모든 자료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하는 총괄적인 책임은 해당 개인 자료실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9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보관)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17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 및 보관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올린 자료나 게시물의 저장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데이터의 안정성에 대하여 보장하지 않습니다. 제 20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의무)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5장

기타

제 21 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해당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 등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2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7일전까지 이를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17조 및 기타 해당 약관의 내용을 위반하고, 회사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일방적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2항에 의해 해지된 회원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23 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24 조 (면책)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등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서비스 자료에 대한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 됩니다.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 25 조 (분쟁의 해결)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제 6장

시행일

이 약관은 2025년 02월 13일부터 시행합니다.